등록된 사용후기
[네이버페이 구매평] 결점 액정 굿굿
작성자
dong****
작성일
18-06-13
평점
노트북 액정이 깨져서 이전에 너무 비싸서 좀 기다렸더니이번에 조금 싸게 나와서 결점으로 구매했습니다.결점하고 무결점을 두고 고민을 상당히 했었는데결국에는 결점으로 하였고 실제 연결해서 액정확인해 보니흔적을 찾아 볼수가 없네요.아무튼 정말 좋습니다. 2년 보증도 되구요
[네이버페이 구매평] 적극추천
작성자
zkxk****
작성일
18-04-20
평점
보라색으로 액정이 나가서 구매후 교체했는데 엄청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. 적극추천추천추천추천ㅊㅊㅊㅁㄴㅇㅁㄴㅇㅇㅍ
[네이버페이 구매평] 적극추천
작성자
zkxk****
작성일
18-04-20
평점
보라색으로 액정이 나가서 구매후 교체했는데 엄청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. 적극추천추천추천추천ㅊㅊㅊㅁㄴㅇㅁㄴㅇㅇㅍ
처음
1
페이지
열린
2
페이지
사용후기 쓰기
새 창
더보기